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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편집일 2022-12-02 1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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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안지방공사,‘고객감동 서비스 생활화’

고객서비스 증진 실천 결의대회 개최

기사입력 2022-11-22 16: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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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안지방공사(김재영 사장)21일 공사 회의실에서 고객감동 서비스 생활화를 실천하기 위한 임직원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결의대회는 고객만족 실천 결의문 선서 등 고객에 대한 서비스 마인드와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결의문에는 고객과 군민이 최고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업무 전문성을 기본으로 친절응대 청결관리 고객과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 실천 내용이 담겨 있다.

 

김재영 함안지방공사 사장은이번 결의대회를 통해 임직원 모두가 고객 중심 서비스 실천에 솔선수범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군민과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신뢰받는 공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더함안신문 (thehaman@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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