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12-02 15:30

  • 뉴스 > 전체

경상남도문화상수상자회 출판기념회 정기총회

2020년 ‘경남문화’ 첫 발간 후, 올해 세 번째 출간 기념

기사입력 2022-11-17 15:12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경상남도문화상수상자회(회장 이정희. 본지 논설위원)는 지난 1110일 오후 2시 경상남도교원단체총연합회 1층 강당에서 출판기념회 및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경남퇴직교원총연합회 윤한실 회장을 비롯한 내빈과 역대 수상자 등 40여 명이 참석했으며, 조현술 사무총장(본지 논설위원) 사회로 진행됐다.

이정희 회장은 인사말에서 “2020년 경남문화 창간호와 지난해에 제2, 올해 제3호를 출간할 수 있었던 것은 경남도와 이사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도움이 컸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 경상남도문화상수상자회는 도내 여러 다양한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인으로 덕망 높고, 존경받는 수상자들의 단체로 각인되고 있다라고 강조하고, 명실공히 학술교육, 문학, 조형예술, 공연예술, 문화언론, 체육 분야 등에서 최고의 공적을 가진 분들의 단체인 만큼 도민과 회원들의 정신적 풍요와 행복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감사보고와 회계보고, 경과보고와 사업계획을 논의했다.

국정에 바쁜 일정에 참석을 못 한 마산회원구 윤한홍 국회의원, 마산합포구 최형두 국회의원이 축전을 보내왔다.

 

더함안신문 (thehaman@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