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12-02 15:30

  • 기관단체 > 소식

'벽산하늘빛어린이집' 학대피해아동 위한

행운나눔저금통 캠페인 참여 및 후원금 전달

기사입력 2022-11-02 16:3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경상남도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박미경)20221029() 벽산하늘빛어린이집(원장 남미애)에서 학대피해아동 지원을 위한 행운나눔저금통 전달식 진행 및 아나바다 자회 행사를 통한 후원금을 전달받았습니다.

본 후원금 전달식은 벽산하늘빛어린이집에서 준비하였고, 벽산하늘빛어린이집 원장 남미애는 전달식을 통해 원아와 교사 및 주민들의 아나바다 바자회 행사를 통해 모은 수익금을 아동보호전문기관에 후원하기로 하였으며, 학대피해아동 지원을 위해 사용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습니다.

행운나눔저금통 전달식에서는 아동들에게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권리교육과 나눔의 의미를 되새겨주는 교육도 함께 하고 있으며, 나눔활동에 동참해 준 아동들에게 행운나눔증서를 수여해 스스로 자긍심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함안 벽산하늘빛어린이집에서는 39명의 원아들이 행운나눔저금통 캠페인에 참여해주었으며, 금번에 원아들이 모아준 저금통 전액은 학대피해아동들의 치료 및 보호를 위해 소중하게 사용될 예정입니다.

이에 경상남도아동보호전문기관 박미경 관장은 최근 코로나19가 재확산 되고 있는 상황으로 학대피해아동가정에 많은 지원이 필요한 시점인데, 전달해주신 후원금을 학대피해아동들의 치료 및 보호를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라고 전하였습니다.

 

더함안신문 (thehaman@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