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1-21 17:22

  • 뉴스 > 전체

함안산림조합 상호금융 업적평가 ‘은상’

2016년부터 다섯 번째 수상 영예 안아

기사입력 2022-01-13 13:26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함안군산림조합(조합장 안상주)은 산림조합중앙회에서 주관하는 2021년 하반기 상호금융 종합업적평가에서 은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조합장 안상주

산림조합중앙회가 주관하는 상호금융 종합업적평가는 전국 산림조합을 대상으로 성장성, 수익성, 건전성, 생산성 등 금융 사업 전반에 대한 종합평가를 통해 우수한 실적을 달성한 조합을 선정하고 있는데 함안 산림조합은 성장성, 건전성 등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은상의 영예를 안게 되었다.

함안군 산림조합은 전국 142개소 대상으로 실시하는 평가로 금융 사업 전반에 대한 평가로 이번 수상으로 2020년에는 금상을 받는 등, 2016년부터 내리 다섯 번째 수상을 하게 됐다.

이와 함께 지난해 함안군 산림조합은 지역과 지역민을 위해 기부금 전달은 물론 매년 추석과 설날을 맞이하여 관내 주변을 대상으로 환경정화활동을 펼쳐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안상주 조합장은 산림조합금융을 믿고 이용해 주시는 조합원과 고객님들 덕분에 이와 같은 성과를 낼 수 있었다라며 내년에도 내실 있는 경영과 자립기반 구축을 통해 양질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조합원과 고객을 위해 이용고 배당을 확대하고 계속 노력하는 산림조합으로 거듭나겠다라고 밝혔다.

 

더함안신문 (thehaman@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