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1-21 17:22

  • 뉴스 > 전체

함안군, 서기관 및 사무관 승진 인사발령

서기관에 전호열, 이영학

기사입력 2021-12-29 17:1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함안군은 지난 27일 서기관과 사무관 인사를 단행했다.

이에 따라 전호열 기획예산담당관이 서기관으로 승진하여 행정국장으로 보임됐으며 이영학 행복나눔과장이 승진하여 복지환경국장으로 발령됐다.

또한 사무관 승진 인사는 산림녹지과 천은욱 산림정책 담당이 사무관으로 승진하여 공원관리사업소장 직무대리, 세무회계과 주재윤 경리 담당이 군의회 전문위원으로, 도시건축과 조현석 도시계획 담당이 승진하여 건설과장 직무대리, 원예유통과 박인민 시설원예 담당이 농업정책과장 직무대리에 보임됐다.

전호열

전호열 행정국장(서기관)은 가야읍 출신으로 지난 878월 공직에 임용되어 승마공원소장, 문화공보체육과장, 칠원읍장, 기획예산실장을 역임했으며, 업무에 박학하고 정통하며, 대민관계가 뛰어나다는 평을 얻고 있다. 상훈으로는 2011년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이영학 복지환경국장은 법수면이 고향이며, 91년 사회복지 직으로 공직에 출발하여 법수면장, 주민복지과장, 행복나눔과장 등을 역임했으며, 조직사회에서 유대가 원만하고 복지 관련 업무에 조예가 깊다는 평가를 받는다. 상훈으로는 2019년 국가사회 발전유공으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이영학

천은욱 공원관리 사업소장 직무대리는 산인면이 고향이며, 1993년 공직에 임용하여 지방농림원으로 함안군 산림과에 첫출발하여 산림녹지과 공원녹지 담당, 산림보호 담당, 산림정책 담당을 지낸 산림녹지분야의 전문가이다. 상훈으로는 2020년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받았다.

천은욱

주재윤 군의회 전문위원은 지난 916월에 공직에 입문 기업지원과 기업지원 담당, 세무회계과 재산관리 담당, 세무회계과 경리 담당 등 본청과 읍, 면의 주요 요직을 두루거쳤다. 주 사무관은 업무뿐만아니라 부드럽고 온화하며 대민관계 친밀도가 높다는 평이다.
상훈으로는 2007년 행정자치부 장관상을 받았다.

주재윤

 

조현석 건설과장 직무대리는 지난 93년 여항면에서 공직을 출발하여 안전총괄과 하천시설 담당, 도시건축과 도시계획 담당 등을 재임하면서 지난 10월 도시계획 용도변경을 진두지휘했으며, 토목분야에 노하우가 많아 발주하는 각종 공사에 혁기적인 발전이 기대되고 있다.
상훈으로는 2004년 국무총리 표창을 받았다.

조현석

 

박인민 농업정책과장 직무대리는 지난 91년 농촌지도직인 생활지도사로 창원군에서 출발하여 농축산과 축산진흥 담당, 농업정책과 생활자원 담당, 원예유통과 시설원예 담당을 맡아 축산, 농업, 시설원예유통에 노력해왔다. 여성의 섬세한 자세로 업무에 정통하며, 대민관계가 좋다는 평이다. 상훈으로는 2019년 국무총리 표창을 받았다.

박인민
 

더함안신문 (thehaman@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