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7-29 19:09

  • 뉴스 > 교육

칠성중학교, 다함께 라!라!라! 활동 실시

2021학년도 한 학기의 교육 활동을 마무리하는 시간가져

기사입력 2021-07-14 17:2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학교법인 명덕육영회(이사장 윤정숙) 산하 칠성중학교(교장 고재희)14일 전일제로 전교생이 참여하여 꿈과 끼를 뽐내는 다함께 라!!! 교육 활동을 실시했다.

다함께 라!!!‘는 칠성중학교 교육 공동체 구성원들이 한 학기를 마무리하며 묵은 회포를 푸는 전통으로써 지난해와 올해는 코로나 방역 상황에 맞춰 전일제로 운영했다.

오전에는 청팀과 백팀으로 나누어 미니운동회와 미션 게임 활동을, 오후에는 선생님의 어린 시절 모습을 퀴즈 형식으로 맞추기, 친구 사이의 묵은 감정을 털어보는 네 마음을 보여줘‘, 부모님의 사랑이 담긴 자녀에게 보내는 편지 낭독과 부모님 맞춰 보기활동을 가졌다. 이어 한 학기 동안의 재능을 마음껏 뽐내보는 공연을 선보이며 교내·외 정리와 청소로 마무리 하는 시간을 가졌다.

활동에 참여한 3학년 이○○ 학생은 모두가 어렵고 힘든 상황이지만 칠성중학교 가족들이 힘을 함께 모아 한 학기를 잘 마무리 할 수 있었고, 다 함께 참여하고, 즐겁게 어울릴 수 있는 활동으로 서로를 돌아볼 수 있어서 기쁨이 배가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19 방역 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실시되었으며 앞으로도 칠성중학교는수용성 교육의 지력, 심력, 체력, 자기 관리능력, 인간관계 능력의 다섯 요소가 조화롭게 어울림 되는 교육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다.

 

 

더함안신문 (thehaman@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