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5 참전유공자회 함안군지회가 지난 27일 지회사무실에서 회장 이·취임식과 신년회를 개최했다.
경상남도교육청(교육감 박종훈)은 26일(목) 본청 강당에서 도교육청 부서장, 교육지원청 교육장, 직속 기관장이 참여하는 1월 교육정책관리자회의를 열었다.
함안군은 디자인하다(주)(대표 강민승)에서 27일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함안군 칠원읍(읍장 이현범)에서는 혹한기 취약계층 독거노인의 안부를 확인하는 ‘홀로어르신 굿모닝사업’을 지역사회 지킴단과 함께 추진한다고 밝혔다.
함안군은 저소득층 복지 위기가구 발굴 및 복지사각지대 최소화를 위해 ‘2023년 저소득층 및 위기가정 희망나눔센터’를 확대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함안군은 국민권익위원회가 주관한 ‘2022년 공공기관 종합청렴도 평가’에서 종합청렴도 1등급을 받았다고 밝혔다.
함안군은 코로나19 여파 및 소비심리 위축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소상공인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함안군은 겨울방학을 맞아 관내 장애아동 20명을 대상으로 2일부터 27일까지 4주간 운영한 ‘희망이 자라는 열린학교’ 수료식을 27일 오전 10시 30분 구 함안대(가야읍 광정리 소재)에서 가졌다.
함안군은 지난 26일 군수실에서 함안군과 강남대학교 산학협력단간 함안군 청년창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함안경찰서(서장 김상호)는 전화금융사기(보이스피싱) 피해를 막은 무학신협 칠원지점 직원에게 감사장을 전달하고 신고보상금을 지급했다.
함안군 의용소방대연합회(회장 윤진희, 권미련)에서는 지난 26일 함안군청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경남교육청(교육감 박종훈)은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주관하여 실시하는 ‘2022년도 공공기관 청렴도 평가’에서 종합청렴도 1등급을 획득했다. 전국 17개 교육청 가운데 종합청렴도 1등급 기관은 경남교육청이 유일한 것으로 나타났다.
디자인하다, 함안군 어려운 이웃 위한 따뜻한 나눔
함안 여항산금계마을 영농조합, 어려운 이웃돕기 동참
동성조경(주), 함안 어려운 이웃 위한 따뜻한 나눔
건협, 설 명절맞이 ‘따뜻한 겨울나기’ 보훈가족 후원
(주)삼보산업, 함안군 이웃돕기 성금 500만 원 기탁
“사랑의 밑반찬 나눔으로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함안 청년들,‘창작인형극, 아라가야를 찾아서’기획 공연 개최
이수오 전 총장 ‘산정무한’ 시집 펴내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